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남자친구가 있는데 요즘은 모든 고백을 한번에 받아요.

by 진구게임 2021. 11. 4.

남자친구가 있는데 요즘은 모든 고백을 한번에 받아요.
나는 지식이 풍부한 사람이고 친구가 두 명 정도 있지만 친구가있을 때
친구들과 연락도 안 하고 바로 친구가 있다고 말해서 연락을 하지 않는다.

따로 만나지 않습니다.

나는 "남자친구에게 여자친구가 있는 게 싫어서 연락을 하지 않았으면 좋겠다"고 단호하게 말했다.

그런데 지난달에 회사에서 온 사람이 한 명 있었는데.. 클라이언트에서 한 명, 일 때문에 많이 보는 사람들이 있었어요.
그나저나 둘 중 한 명이 장난을 치면서 고백인지 아닌지는 모르겠지만, 겉으로는 누나를 너무 좋아해요.. 그냥 제 스타일이에요.
나는 그를 좋아하고 남자 친구가 있다고 말했지만 그는 농담처럼 지나갔습니다.

다른 하나는 그의 친구에 대해 매우 개방적인 것 같습니다.
오늘도 나는 전화를 피한다.

그리고 오늘 또 다른 사업가가 고백했습니다 ...

근데 일이 있어서 현장에 가서 전화를 해야 해요.
연락 없이 살 수 없다

댓글